commongood | hmgkoreacg
1
archive,author,author-hmgkoreacg,author-1,ajax_fade,page_not_loaded,,select-theme-ver-1.6,wpb-js-composer js-comp-ver-4.3.4,vc_responsive

‘커먼굿’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행사

10월 13일(목) ~ 26일(수)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백화점 6층 ‘알마 팝업스토어’ 운영

명품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전문기업 ㈜에이치엠지코리아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6층 ‘알마 POP-UP STORE’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패션 유모차 ‘예떼’, 호주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오가닉 스킨케어 ‘포카우팜’과 브루클린 감성의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 네덜란드 프리미엄 기프트 브랜드 ‘밤밤’, 영국 일회용 젖병 스테리바틀(steri-bottle)이 외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성공적인 론칭 및 완판을 기록한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는 지난 9월 출시한 2년 연속 독일 최고상품 수상의 유러피안 프리미엄 디럭스형 유모차 ‘조엘(JOEL)’과 안전과 실용성에 최적화된 디럭스급 절충형 ‘제레미2(JEREMY2)’, 스타일리쉬한 양대면 가능 초경량 버기형 ‘지미(JIMMY)’를 3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완제품 전체 원료 중 95% 이상이 유기농이어야 취득할 수 있는 호주 오가닉 인증(ACO)의 인증을 받은 브랜드인 ‘포카우팜’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전 제품이 호주 청정지역 퀸즈랜드 농장에서 엄선된 100% 천연 원료들로 만들어져 피부가 약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에는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이어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돼 미국 전역과 호주, 영국, 스웨덴, 독일, 홍콩, 일본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 ‘커먼굿’은 화학적 합성 염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행사기간 내에는 최대 30% 할인 판매된다.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밤밤은 트랜디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의 디자인은 네덜란드 본사에서 직접 개발되고 있으며
프랑스, 영국 등의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주요 유아부띠끄와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에이치엠지코리아 관계자는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알마 POP-UP STORE’ 를 통해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인 포카우팜, 커먼굿, 밤밤을 더 많은 부산지역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전문기업으로써 앞으로 더 많은 행사를 통해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천연세제 커먼굿, 스타필드 하남 입점

스타필드 내 베이비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 서클’에 입점될 예정인 ㈜에이치엠지코리아는 브루클린 감성의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 호주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오가닉 스킨케어 ‘포카우팜’, 네덜란드 프리미엄 기프트 브랜드 ‘밤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완제품 전체 원료 중 95% 이상이 유기농이어야 취득할 수 있는 호주 오가닉 인증 기관(ACO)의 인증을 받은 포카우팜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전 제품이 호주 청정지역 퀸즐랜드 농장에서 엄선된 천연 원료들로 만들어져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돼 미국 전역과 호주, 영국, 스웨덴, 독일, 홍콩, 일본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 커먼굿은 화학적 합성염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미니멀한 용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밤밤은 트랜디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의 디자인은 네덜란드 본사에서 직접 개발되고 있으며 프랑스, 영국 등의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 주요 유아 부띠끄와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에이치엠지코리아는 스타필드 하남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9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은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는 지상 4층, 지하 2층의 규모의 국내 최초 쇼핑 테마파크다.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82129#csidxf67bba3a034e148bd907f1f17ddf74a

wkorea_web_shop1_090157

커먼굿, 하임(HEIM) 입점

common good in 'Heim'

프리미엄 천연세제 ‘커먼굿’이 교보문고 강남점의 편집매장 하임(HEIM)에 입점했다.

교보문고 강남점의 편집매장 하임(HEIM)은 올해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편집샵 하임에 입점한 커먼굿은 집에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건강한 세제로,

주부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READ MORE

tres

커먼굿, 코오롱Fnc 에피그램 팝업스토어 입점

common good in 'Almost Home'

코오롱Fnc 에피그램의 창덕궁 돌담길 팝업스토어 ‘Almost Home’에 커먼굿이 입점했다.

‘Almost Home’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1인 가구의 집을 컨셉트로,

총 3개의 층의 건물에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정원으로 구성해

실제 거주 형태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READ MORE

Untitled-1

패션&라이프 매거진 어반라이크가 소개한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

commongood in Urban Life

도시인을 위한 패션&라이프 매거진 어반라이크가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을 소개 했다.

기사내용 commongood dish soap

브루클린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은

인공적인 합성 향을 배제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세제만을 고집한다.

READ MORE

플라스틱 린넨워터 사진

커먼굿 X 밀크박스

commongood X milk box

친환경 수입 코스메키친 세제 커먼굿이 밀크박스에 참여 했다.

‘밀크박스’는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밀크 코리아’와

서울신라호텔이 함께 준비한 새해맞이 선물로

5일부터 30일까지 체크인 고객에게  ‘밀크 박스’를 증정한다.

READ MORE

갤러리아백화점 , SSG 청담점 입점!

Launching Promotion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온 천연 친환경 수입 세탁세제 커먼굿이 드디어 갤러리아 백화점과 SSG 청담점에 입점 런칭된다.

2012년 6월, 『뉴욕타임스』에도 보도되었듯이 일본 관광객들은 뉴욕에 가면 꼭 둘러봐야 할 곳으로

프랑스 파리에서는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창의적이며 품질이 좋은 쿨한 어떤 것을 트레 브루클린(tres Brooklyn)이라 말하며

대표적인 트레브루클린 제품중의 하나이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