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good | 프리미엄 천연세제 커먼굿, 스타필드 하남 입점
22869
single,single-post,postid-22869,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select-theme-ver-1.6,wpb-js-composer js-comp-ver-4.3.4,vc_responsive

프리미엄 천연세제 커먼굿, 스타필드 하남 입점

스타필드 내 베이비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 서클’에 입점될 예정인 ㈜에이치엠지코리아는 브루클린 감성의 코스메키친 브랜드 ‘커먼굿’, 호주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오가닉 스킨케어 ‘포카우팜’, 네덜란드 프리미엄 기프트 브랜드 ‘밤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완제품 전체 원료 중 95% 이상이 유기농이어야 취득할 수 있는 호주 오가닉 인증 기관(ACO)의 인증을 받은 포카우팜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전 제품이 호주 청정지역 퀸즐랜드 농장에서 엄선된 천연 원료들로 만들어져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뉴욕 브루클린에서 시작돼 미국 전역과 호주, 영국, 스웨덴, 독일, 홍콩, 일본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 커먼굿은 화학적 합성염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미니멀한 용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밤밤은 트랜디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의 디자인은 네덜란드 본사에서 직접 개발되고 있으며 프랑스, 영국 등의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 주요 유아 부띠끄와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에이치엠지코리아는 스타필드 하남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9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은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스타필드는 지상 4층, 지하 2층의 규모의 국내 최초 쇼핑 테마파크다.

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82129#csidxf67bba3a034e148bd907f1f17ddf74a

No Comments

Post a Comment